본문 바로가기
review/drink

[부산 해운대] 술 한잔과 보드게임을 함께할 수 있는 애정하는 바 #피터스펍

by 손모찌 2020. 10. 23.

 

오늘은 제가 부산에서 가장 애정하는 칵테일 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저는 약 3년전 부터 이 곳의 단골인데요. 제가 부산러버가 되도록 크게 일조한 공간이기도 한, 스물 두살 처음 부산에 혼자 놀러왔을 때 혼자 찾아온 저에게 너무 친절하고 즐거운 기억을 선사해 준 이 곳. 무엇보다도 지금 저의 짝꿍을 여기서 만나게 되어서 더 의미가 깊은 장소에요💖


피터스펍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19번길 10 2층 피터스
평일 18:00 - 02:00/ 주말 18:00 - 04:00
051-742-0516

 

 

 

피터스펍의 바 테이블에서 바라본 모습ㅎㅎ 벽 한가득 메우고 있는 바틀이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특히 미니어처 바틀이 너무 귀여워요..조명에 은은하게 비춰지니 분위기 한층 상승되어요. 맞은편에 앉아서 괜히 이것저것 이름들을 물어보게 된다니까요😆

 

 

바 테이블 뒤쪽으로는 큰 테이블 부터 2인석까지 다양한 좌석이 배치되어 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단체손님을 위한 긴~테이블도 있답니다ㅎㅎ 보통 바 테이블에 주로 착석하지만 특정 보드게임을 할 때에는 큰 테이블이 적합하더라구요. 

 

 

 

이렇게 루미큐브를 할 때 라던지..?

 

 

 

 

피터스펍에는 다트가 있어요! 내기게임을 하기에 아주 딱이죠ㅎㅎ 술 마시다 보면 게임하고 싶잖아요! 저는 다트를 잘 못 던지는 편인데, 요즘엔 갈때마다 다트를 던지고 있어서 실력이 점점 느는것 같아요ㅎㅎ 마 다 붙어라!!

 

 

 

다트 말고도 다양한 보드게임들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여기서 골라 가져가서 테이블에서 하시면 되어요ㅎㅎ 최근엔 커플젠가도 추가 되었더라구요ㅎㅎㅎ 커플분들 오시면 게임하면서 술 마시기 딱이에요!

 

 

다트내기에서 진 우리팀! 벌주 준비해 주신 우리 사장님 은제나 감사합니다💕 저는 이런식으로 벌주를 엄청 마시고 저 날 블랙아웃 되버렸다고 해요..ㅎㅎ

 

 

 

코스모폴리탄과 진토닉이에요! 칵테일 중에는 코스모를 좋아해요! 한 때 코스모에 푹 빠져서 바만 가면 시작은 코스모폴리탄이었는데 요즘은 짝꿍과 진토닉을 자주 마셔요! 깔끔한 진토닉에 오이 넣어주면 아시죠..?ㅎㅎ 향긋한 오이향이 어우러지면서 완전 환상...😆

 

 

 

피터스펍은 핸드릭스와 탱거레이 진을 취급하고 있어요. 오이말고 다른 걸 원하시는 분들은 바텐더에게 말씀해 주시면 오이 대신 레몬도 넣어주신답니다ㅎㅎ

 

 

 

이정도면 찐 단골 인증인가요😆 이것도 너무 많아서 간추려 올린 칵테일 사진들..요건 하우스 와인인 비알레또 레드와인이에요! 와인은 메뉴판에서 보이듯 여러 종류가 구비되어 있어요ㅎㅎ 요즘엔 요 비알레또에 빠져서 갈때마다 찾고 있어요💕

 

 

 

피터스펍에는 안주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위 사진은 까르보나라에요. 꾸덕하게 먹고 싶어서 특별히 요청드렸더니 꾸덕꾸덕 파스타 등장! 항상 니즈에 맞게 만들어 주시는 친절한 사장님..❤

 

 

 

순서대로 스테이크와 감바스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 나쵸에요! 스테이크는 취중에 순식간에 흡입해버려서..ㅎㅎ 감바스는 제가 찍는 메뉴판 사진에는 없지만 새롭게 추가된 메뉴에요! 현재 메뉴판에는 등록되어 있답니다ㅎㅎ 감바스의 오동통한 새우와 바게트의 조합이 정말.. 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 이것도 깨끗히 비워버렸어요😆 마지막으로 모짜렐라 치즈 나쵸! 나쵸는 꼭 모짜렐라 치즈 나쵸로 드세요!! 같이 간 일행이랑 입이 심심하다며 시켜놓고서는 생각없다던 친구들까지 열심히 먹어버려서 이것마저 클리어..ㅎㅎ 이 집 맛없는게 대체 뭐죠..🤷‍♀️

 

분위기 있는 공간, 친절하고 젠틀한 사장님과 바텐더분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맛있는 칵테일과 안주들! 술자리를 더 즐겁게 해주는 보드게임까지 저의 니즈를 모두 장착하고 있는 공간이에요ㅎㅎ 갈때마다 항상 반갑게 맞아주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는 여기! 사심 가득 담아 추천하는 해운대의 칵테일 바 피터스펍이에요! 피터스펍은 기념일이나 특정행사마다 항상 이벤트를 여는데요. 지금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칵테일 주문 시 할로윈 칵테일 샷을 무료로 주신다고 해요! 해운대에 방문계획이 있으신 분들 피터스펍 방문하셔서 행복한 기억 만들고 가셔요💘💕

 

#부산데이트 #부산여행 #국내여행 #부산와인바 #해운대와인바 #해운대술집 #부산칵테일 #부산진토닉 #탱거레이 #핸드릭스 #부산술집추천 #피터스펍 #해리단길 #해운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