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대구에서 부산까지 먹고 마시고 하는 뿌듯한 일상 :: 포앤투웬티/ 해피샐러드클럽/ 코랄라니/ 피터스펍

by 손모찌 2021. 12. 3.

 

간만에 방문한 포앤투웬티 적당히 한 잔 하고 싶을 때 제일 먼저 떠오르고

더 이상 다른 곳은 떠오르지 않아 항상 여기 온다..ㅎ

이 날은 날씨가 그리 춥지 않아서 루프탑에서 마셨는데 분위기 좋더라구여.

실내에서도 마시고 싶긴 한데 실내는 루프탑에 비해 너무 좁다ㅠㅠ

테이블 배치가 대화하면 옆테이블이든 뒷테이블이든 다 들릴 수 있을 만한 간격이라

여러사람들과 함께하는 모임이면 루프탑으로 가는걸 추천

그러나 추운 날엔 답이 없으므로 그냥 다른 곳..!ㅎ

 
 

친구랑 이야기 한시간하고 사진만 삼십분 찍은 듯ㅎㅎ

다음 날은 부산가서 마이랍 해피샐러드 클럽 도아착

 

ㅠㅠㅠ얼마나 먹고 싶었는데요ㅠㅠㅠㅠㅠㅠ

샐러드는 단연코 여기가 최강ㅠㅠㅠㅠㅠㅠ집에서 한번씩 생각나면 부산행 KTX 예매 충동 강하게 일어납니다

해운대에 있는 작은 샐러드 가게인데 배달도 가능해서 근처 사시는 분들 지인짜 복 받았어 아주..

 

맛있게 먹고 아주 기분 좋은 상태ㅎㅎㅎㅎ

진짜 적당하게 배부르고 맛있고 지금도 생각난다ㅠㅠ

대구에 2호점 내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

다음코스는 예정대로 코랄라니! 송정에 있는 대형 오션뷰 카페인데 첫 방문이다!

저기 쇼파에 앉아있는지 누워있는지 모를 사람들을 보고 인파를 어느정도 예상해야했다.

저기가 좀 인기있는 자리같던데 여러 사람이 다녀간 흔적으로 쇼파가 청결하지 못해 보여서 패스..

주차요원이 따로 계실만큼 주차장도 넓고 해서 좋았다.

건물 내부 주차장 외에도 야외 주차장이 있었다. 우린 거기에 파킹하고 호닥닥

 

요즘 대형카페 사람많고 건물만 크고 정작 앉을 자리는 불편한 경우 많은데

여기는 좌석이 여러 형태로 되어 있어서 여러사람의 니즈를 저격할 수 있음.

테라스 많이 앉던데 바람 때문에 영수증이랑 티슈 날라가고 난리도 아니었음.

이 날은 바람도 차가웠는데 잘만 앉아 있는 사람들이 신기하고 대단했다.

 

근데 사진은 잘나와요. 자연광의 승리✨

열과 성을 다해 사진만 얼른 찍고 실내로 피신

 

루프탑에서 찍어본 코랄리니 워드간판.

옆에는 타이드어웨이 라는 풀빌라 펜션이 붙어 있다.

타이드어웨이도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같은 뷰를 바라보고 있으니

탁트인 오션뷰 하나는 제대로 보장된듯

 

저녁이 되어 어김없이 찾아 간 피터스펍.

해운대 가면 필수 코스라구!

이 날은 코스모폴리탄. 짝꿍은 어김없이 진토닉.

그리고..쟤는 뭘 들고 있는거지ㅎㅎ

 

서비스로 주신...뭐지..?

어..로즈마리향에 치이고 맛있었다..ㅎ

 

뭐 맛있었고 기분 좋았음 됐지ㅎ

이 날도 알차고 즐거운 주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