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tour

[부산 전포] 치즈케이크가 맛있는 아기자기한 디저트 카페 #굿굿웨더

by 손모찌 2020. 10. 15.


굿굿웨더
영업시간 : 12:00-21:30/ 화요일 휴무 (인스타 공지)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46번길 32
번호 : 010-7720-0223

외관

작은 대문으로 들어가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굿굿웨더 도착! 들어가기 전 건물 외부의 모습이에요. 주택을 개조한 구조라 친근한 느낌이에요😀

내부 (단층)

시원한 통유리창이 무색한 건물뷰가 아쉬웠어요🤣

 

 

 

메뉴

아기자기한 요 도넛 모양의 디저트는 치즈케이크예요! 기본의 치즈케이크부터 달마시안 오레오 치즈 케이크, 얼그레이 피스타치오, 아몬드 캬라멜 등 다양한 치즈케이크와 팬케이크, 티라미슈, 브라우니 그리고 요즘 핫한 디저트인 크로플도 있어요! 디저트를 너무 사랑하는 저는 심장폭격 당해버렸어요💖💕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달마시안 오레오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오레오를 좋아해서 투썸플레이스에 가서도 아이스박스를 자주 시키는데 여기서도 오레오 사랑은 그치지 않았어요! 케이크는 진짜 너무 감동적인 맛이었어요🎉🎉치즈케이크 베이스라 그런지 아이스박스보다 꾸덕하고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이었어요. 한 입 먹을 때마다 신나서 동동거렸더니 짝꿍이 계속 진정하라며ㅎㅎㅎ 그만큼 너무 맛있어서 집에 가서도 계속 생각나버리는 바람에 이후에도 여러 번 방문했던 카페랍니다. 전포 카페거리에서 맛있는 디저트 찾으시는 분들은 분명 좋아하실 거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