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tour

[대구 동성로] 건강한 프로틴 음료와 디저트가 있는 카페 #어글라스

by 손모찌 2020. 12. 23.

저는 동성로에서 근무를 하고 있어요. 점심을 나가서 먹기 때문에 항상 동성로 근처에 맛집을 많이 찾아다니는데 어제 점심에는 이전부터 궁금했던 프로틴 카페 어글라스를 방문했어용! 운동을 하고 있어서 식단을 항상 신경쓰는데 죽어도 못 끊는 간식ㅠㅠ 단게 너무 땡기기도 해서 건강한 음료와 디저트가 있는 카페에서 점심대용으로 한끼 했답니다😊


어글라스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109-4
매일 08:00~21:00/ 월요일 휴무
0507-1351-1777

어글라스는 반월당 12번 출구에서 나와 골목 안으로 들어서면 보여요. 궁금한지는 한참 되었었는데 드디어 방문!!

 

앞쪽의 스탠드테이블 좌석은 포토존 같아요📷

 

빼곡한 음료 메뉴들☕ 음료마다 프로틴 함량과 맛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기재되어있어서 선택하기 수월해요. 평소에 카페인과 시럽을 섭취를 하지 않아서 카페를 갈때마다 티 종류를 마셔왔었는데, 디카페인에 프로틴까지 들어있는 영양음료라니ㅎㅎㅎ 진짜 너무 귀한 메뉴 라인업들ㅠㅠㅠ

 

카운터 앞쪽에 몇가지 메뉴들의 영양성분표가 자세히 나와 있어요. 피치 알로에 뷰티퐁은 알로에 때문인지 콜라겐이 포함되어 있네요! 피부 미용까지 고려하는 영양밸런스👍

 

밖에서 음식을 먹으면 질량과 정확히 구성된 영양성분을 몰라서 아쉬울 때가 많았는데, 이렇게 음료에 대해 자세한 영양성분표가 나와 있는거 너무 좋아요👍

 

음료 메뉴 하나하나 평범한게 없네요. 모두 영양밸런스를 생각한 건강한 라인업들이라 더 호감이 갔어요🧡 제가 이 곳으로 발걸음을 닿게한 프로틴 도너츠.. 밀가루, 설탕, 트렌스지방을 빼고 단백질이 15g 함량되어 있데요!! 진짜 그간 그리고 그리던 꿈의 카페에요ㅠㅠㅠㅠㅠ 프로틴 디저트라니ㅠㅠㅠㅠㅠㅠ

 

도너츠는 치즈와 초코맛으로 두 종류에요. 저는 이 날 치즈로 주문했어요ㅎㅎㅎ

 

매장이 정말 깔끔하고 화사해요. 그리 넓은 규모가 아닌데도 답답한 느낌없이 세련된 무드✨ 사장님께서 정말 매장관리를 꼼꼼히 하시는것 같아요. 하얀색 인테리어가 정말 관리가 까다로운데, 작은 흠 없이 깨끗했어요ㅎㅎ

 

지금 알게된건데 테이블 위에 이니셜이 에너지였네요ㅋㅋㅋ 컨셉 분명한 카페🤭👍

 

저는 안쪽에 자리해 앉았답니다ㅎㅎ

 

화장실로 가는 길에 있는 전신거울. 여기 사진 맛집이에요. 매장이 화사한게 심상치 않더라니 사진도 뽀샤시하게 찍힌다구요🤗🤗

 

주문한 프로틴 인절미 라떼와 프로틴 치즈 도너츠! 프로틴에 미쳐있는 사람 같겠지만 그냥 하루 정량 맞춰서 섭취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ㅎㅎㅎ

 

고소한 향이 올라오면서 위에 올려진 현미? 인지 모를 토핑이 씹히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마시다 보면 유청단백질 특유의 맛이 느껴져서 물리게 되긴 했지만 나름 맛있게 마셨어요! 묵직하게 넘어가는 느낌인데 미숫가루에 우유를 적게 넣고 분말 비율을 늘려서 섞어놓은 되직함이랄까? 다 마시면 엄청 배부르겠더라구요ㅎㅎ

 

도너츠는 치즈가 더 인기가 많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저에게는 얘도 프로틴 디저트 특유의 맛이 나서 먹어본 맛의 느낌이 났어요ㅠㅠ 그래놓고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지만..ㅎ 다음날 방문해서 초코맛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저에게는 초코가 훨씬 물리지도 않고 일반 디저트 먹듯 맛있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디 돌아다니기도 힘든 시기에요ㅠㅠ해서 급하게 끼니를 해결해야 할 때는 곤란한 상황도 종종 겪게 되더라구요. 어글라스는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다는 이 시국의 장점! 간단하지만 건강하게 한끼 하고 싶으실 때 어글라스 카페 추천드릴게요ㅎㅎ 저는 도너츠 사러 종종 들리게 될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